가격 경쟁 없이 판매를 늘리는 전략
가격 경쟁의 부작용 없이 판매를 늘리는 전략가격 경쟁은 단기적으로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마진률 감소, 브랜드 이미지 훼손, 판매자 간 소모적 경쟁 등 여러 부작용을 초래합니다. 이를 피하면서도 지속적으로 판매를 늘리는 방법들은 다음과 같습니다.1. 차별화된 상품·서비스 제공제품 차별화: 색상, 소재, 디자인, 한정판 등으로 동일 상품 내에서도 '나만의 무언가'를 만듭니다.맞춤 옵션 확대: 각 고객의 요구에 맞춘 패키지, 커스터마이징, 이름 각인 등 부가 옵션으로 상품의 차별성을 강화합니다.새로운 카테고리 출시: 트렌드에 맞는 신상품, 콜라보 제품, 시즌 한정 상품 등으로 경쟁을 피해 판매를 촉진합니다.2. 번들·패키지 판매 활용메인 상품과 소품 혹은 서비스(보증 연장, 정기배송..
카테고리 없음
2025. 8. 17. 18:0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영장실질심사
- 윤석열
- 주식종목
- 정신 건강
- 조직 관리
- 동기부여
- 도파민
- 우울증
- 보상 시스템
- 권력형 범죄
- 주식분석
- 정치인 구속
- 국가 지도자 처벌
- 주요우울장애
- 주가예측
- 전직 대통령 수사
- 법원 판결
- 대통령 범죄
- 주식매매
- 대통령 비리
- 주식투자
- 투자전략
- 형사소송법
- 우울증 원인
- 사법권 행사
- 우울증 증상
- 헌정 질서 위반
- 대통령 구속
- 내란죄
- 구속 수사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