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산 제품 중 해외에서 특히 인기를 끌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팔도 도시락 컵라면
러시아에서 '국민 컵라면'으로 불리며, 라면 시장 점유율의 60%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쓰리세븐(777) 손톱깎이
세계 시장 점유율 80%를 차지하며, 품질과 디자인으로 해외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메로나 아이스크림
브라질에서 고급 아이스크림으로 인식되며, 현지인들에게 '국민 아이스크림'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호미
미국과 유럽의 가드닝 애호가들 사이에서 효율적인 도구로 주목받으며, 아마존 등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스크팩
다양한 종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K-뷰티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경동나비엔 보일러
세계 47개국에 수출되며, 매출의 3분의 2 이상을 해외에서 올리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커피믹스
커피, 설탕, 크림이 한 봉지에 들어있는 편리함으로 해외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기념품이자 일상 소비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품질과 독창성, 그리고 현지 문화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반응형